비즈니스 컨설팅
스타벅스는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 텔링에 집중했을까?
파는 것이 아니라 팔리는 것으로 만드는 브랜드 스토리의 힘!
브랜드 개발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높이는
특별한 스토리를 개발합니다
상품 스토리 텔링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이야기를
상품에 담아 더 큰 경쟁력을 만듭니다
네이밍 & 카피라이팅브랜드를 가장 잘 표현하는 네이밍과
카피라이팅으로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줍니다.
온라인 광고
검색 광고포털사이트에서 키워드를 통해
검색에 노출시키는 광고
디스플레이 배너온라인상에 연결된 모든 사이트의 배너를 통해 지속적인 노출 가능
바이럴 & SNS다양한 소셜미디어와 커뮤니티에서 유효한 컨텐츠를 통해 충성고객을 확보하는 타겟 광고
Mobile & APP생활이 되어버린 모바일 환경에 특화된 광고 형태로 온라인 마케팅의 필수요소
인플루언서 마케팅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제품과
브랜드의 신뢰를 높이는 광고
온라인 언론홍보유명 언론 매체를 통한 온라인 뉴스 홍보 형태로 신뢰성을 높이는데 최적화 된 광고
디지털 컨텐츠 제작2D, 3D, 동영상, 카드뉴스 등
모든 디지털 컨텐츠를 제작
홈페이지 제작최저가의 네이버 최적화 홈페이지부터 기능성 홈페이지까지 제작
오프라인 광고
통합 마케팅 전략 (IMC)기업 또는 브랜드가 시행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통합되어 하나의 또는
연결된 메세지를 전달하는 전략
마케팅 믹스여러가지 형태의 마케팅 수단들을
효과적으로 조합하는 전략
이벤트 & 프로모션소비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인식시켜 구매를 촉진하는 활동
PPL 광고임베디드 마케팅으로도 불리며 방송
프로그램속에 제품을 간접적으로 홍보하는 전략
옥외 디지털 광고일종의 옥외광고로서 특정 장소에 설치된 디지털 사아니지 등의 광고기기를 통한 홍보
전문 모델 섭외인플로언서 , 모델, 연예인 등 섭외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세스
8단계에 걸친 체계적인 제작 프로세스로
가치있는 브랜드를 제공합니다.